본문 바로가기

특징주

4월26일 시간외특징주 하림,마니커,동우팜투테이블,체리부로,엘앤케이바이오,마니커에프앤지,하림지주,정다운

시간외특징주

 

 

 

1.하림

하림

이슈 : 계란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았다는 기사에 육계관련주 상승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.마니커

마니커

이슈 : 계란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았다는 기사에 육계관련주 상승

 

 

 

 

 

3.동우팜투테이블

동우팜투테이블

이슈 : 계란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았다는 기사에 육계관련주 상승

 

 

 

 

 

4.체리부로

체리부로

이슈 : 계란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았다는 기사에 육계관련주 상승

 

 

 

 

5.엘앤케이바이오

엘앤케이바이오

이슈 : 높이 확장형 요추 케이지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수급을 인정받았다는 소식에 매출 성장 기대감

 

 

 

 

6.마니커에프앤지

마니커에프앤지

이슈 : 계란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았다는 기사에 육계관련주 상승

 

 

 

 

7.하림지주

하림지주

이슈 : 계란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았다는 기사에 육계관련주 상승.

 

 

 

 

8.정다운

 

정다운

이슈 : 계란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았다는 기사에 육계관련주 상승

 

 

 

 

#하림 #마니커 #동우팜투테이블 #체리부로 #엘앤케이바이오 #마니커에프앤지 #하림지주 #정다운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