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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징주

재택근무 관련주

1.알서포트

  • 동사는 2010년 7월 20일 설립되어 2013년 12월 20일을 합병기일로 하여 알서포트(주)와 합병하였으며, 상호를 알서포트(주)로 변경함.
  • 동사와 종속회사는 원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(원격 지원 및 제어 솔루션)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.
  • 동사는 세계 최초의 안드로이드기반 모바일 원격지원 솔루션인 리모트콜 모바일팩을 출시하여 신규 시장을 리드하고 있음.

[특징주]'4차 대유행' 기로...씨젠·알서포트 등 강세

 

2.세종텔레콤

  • 동사는 1992년 6월 9일 통신기기 및 전기/전자제품의 제조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됨. 현재 국내외에 통신서비스를 제공함.
  • 2015년말 (주)온세텔레콤에서 세종텔레콤(주)로 상호변경 후 현재 종합통신 서비스 제공을 주 영업목적으로 하고 있음.
  • 동사의 종속회사는 2019년 2월 인수한 (주)비브릭, 2019년 6월 인수한 세종큐비즈(주), (주)콘텐츠캐리어 등이 있음.

3.소프트캠프

  • 1999년 설립된 정보보안 전문기업으로 문서 DRM, 영역 DRM, 문서중앙화, APT 대응 솔루션 등 문서를 기반으로 한 협업 제품군을 개발 및 판매.
  • 국내 주요 대기업인 SK, HKMC, 한화, 신세계그룹 둥 그룹사 및 KB국민, KEB하나, 신한 등 금융 그룹 중심의 영업을 전개하여 대규모 고객의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음.
  • 2020년 11월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통합 브랜드 Security 365를 출시.

 

4.링네트

  • 동사는 컴퓨터 네트워크의 설계, 통신 장비공급, 설치 및 유지보수를 포함하는 NI사업과 화상회의시스템, Storage시스템, 클라우드 가상화 등의 사업을 영위함.
  • 새로운 시장환경에 발맞추어 IPT, 홈네트워킹, 보안, 스토리지, 영상회의 솔루션등의 신규 솔루션 신규 사업으로 활발하게 진행.
  • 시스코사의 골드 파트너 및 Specialization 자격을 획득한 파트너로서 무선 LAN인 Aironet Dealership을 가지고 있음.

 

 

5.이씨에스

  • 동사는 1999년 10월 설립되어 2007년 12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됨.
  • Enterprise Communication Solutions을 주사업영역으로 Contact Center, UC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나아가 영상회의, 네트워크통합, 가상화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음.
  • 글로벌 컨설팅 및 IT 아웃 소싱 서비스 등 전문기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체계적인 기술지원조직을 갖추고 있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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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영림원소프트랩

  • 동사는 1993년 5월 설립되었으며, 전사적자원관리(ERP)솔루션 개발 및 공급 및 유지관리용역의 제공 등을 주요사업으로 영위.
  •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이 경영을 더 합리적이고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고객의 기업 정보시스템을 구축하는 국내의 대표적 ERP 개발 및 판매 기업.
  • 동사가 2010년부터 준비한 클라우드 ERP 플랫폼 기반의 '시스템에버 비영리' 출시로 시장영역 확대 예정.

 

7.제이씨현시스템

  • 동사는 1991년 5월 11일 설립되었으며 1997년 11월 10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음.
  • 동사는 컴퓨터 및 컴퓨터 관련 제품, 카 인포테인먼트 제품, 보안 및 네트워크장비 판매업 및 인터넷 서비스 부문을 영위함.
  •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인한 PC시장 판도의 변화를 바탕으로 PC의 수요 증가 및 기존의 신성장 동력으로서의 드론 산업이 확장됨에 따라 시장 확장이 기대됨.

 

8.브리지텍

  • 동사는 1995년 3월 설립되어 2008년 6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함.
  •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회사로 AI 콜센터와 음성인식/화자인증, 보이는 ARS, IP기반의 유무선(인터넷전화, LTE 이동전화) 멀티미디어 서비스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·공급함.
  • 또한 보유한 제품을 활용하여 인프라를 구축한 후 기업고객에게 임대하고 사용하는 기간동안 비용을 지급받는 클라우드 환경의 소프트웨어 임대서비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전문업체임.

 

 

9.ktis

  • 동사는 2001년 6월 27일에 케이티의 114번호안내서비스 사업이 분사하여 설립되었으며, 2010년 12월 17일 한국거래소에 상장됨.
  • 동사는 KT 고객센터, 114전화번호안내사업, 지역광고사업(우선번호안내서비스) 및 컨택센터사업, 유통사업 등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.
  • GiGA인터넷, IPTV, 인공지능 TV 기가지니, SMB 상품 등 다양한 서비스로 영업활동을 하고 있음.

 

10.ktcs

  • 동사는 2001년 6월에 KT의 114 번호안내서비스 사업이 분사하여 설립되어 2009년 10월 사명을 '한국인포데이타 주식회사'에서 '주식회사 케이티씨에스'로 변경함.
  • KT의 계열회사이며 KT 컨택센터, 오픈마켓 컨택센터, 114사업, 유통사업 등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.
  • KT 유/무선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, 병원,공공기관 등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음.

KTcs, KT-아마존 AI 컨택센터 개발 협업 수혜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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